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거겠지?/기분좋게 먹은곳들

[좋은맛집] 남양주 드라이브 달빛식탁

[좋은맛집] 남양주 드라이브 달빛식탁



17.12.17 기준


주말에 가끔 가는 남양주를 가게 됐죠! 그쪽 동네는 좋은 분위기와 맛있는곳들이 많아서 좋아요.


봄과 가을은 연인들과 차량들로 시끌벅적하지만 지금과 같은 겨울철에는 조금 한적하답니다.


피부가 찢어질꺼같은 날씨지만 바람쐬러 남양주를 다시 찾게됐죠~ 


물론 차안이라 피부가 찢어질꺼같진 않네요. ㅎㅎ


매번 가본곳만 가는것도 질릴수 있느니 예전부터 가보려고 저장해둔 달빛식탁 이란 곳입니다.


참고로 저는 홍보글이나 관심을 받고자 이곳에 대한 정보를 적는건 아니예요.


좋은곳을 방문해서 좋음감정을 느끼고 맛본곳을 나중에 이글을 다시 읽으면서 느껴보고자 이렇게 한글자 한글자 적는거랍니다.


누군가가 이글을 보고 방문해서 저와 같은 느낌을 받으면 더 좋은거죠! ㅎㅎ


오늘의 남양주 맛집! 


여기 달빛식탁이란곳은 조금 안쪽에 있어요. 


남양주쪽에 있는 카페나 식당들은 보통 길가를 가다가 예뻐보이거나 인터넷글들을


통해 가보곤하는데 여긴 사실 누군가가 이렇게 적어좋지 않음 가기 힘들꺼같네요.


그래서 저도 이렇게 적어보아요. ㅎㅎ


들어가는 골목을 들어서면 어? 어? 여긴가? 하면서 내려갈텐데 네비 보시고 그대로 따라 들어가면 돼요.


도착하면 어느정도 주차가능한 주차장이 마련되어있구요. 어둑어둑해지는 겨울이라 운치있고 사진도 잘나올꺼같네요.




우리는 일요일에 찾아갔는데 대충 검색해보니깐 매일 브레이크 타임이 있네요. 15:30 - 17:30


17시에 도착했는데 사람이 어느정도 차있어서 문의를 해보니 준비가 빨리되면 조금 빨리 오픈한다고 해요!


참고해서 가시면 될꺼같네요.


음식 주문은 대표음식 두가지를 먹었어요.


김치파스타랑 떠먹는 불고기 피자 두가지를 시키고 마실껀 체리막걸리와 체리콕을 시켰어요.






분위기도 꾀 괜찮고 서로 대화하기 시끄럽지 않고 좋았어요.


같은 음식을 먹어도 누구와 먹는지 어떤 분위기에서 먹는지에 따라 음식맛이 다르잖아요?? 전 매우 만족했죵! ㅋㅋ


분위기도 좋았지만 음식은 역시 사랑하는사람과 함께!!


꼭 연인이라고만 생각하지 마세요!! 가족도 동성친구도 사랑하는 사람이 될수 있으니깐! ㅎㅎ


실내 조명도 잘만하면 인생샷을 건질만한 조명들이네요. ㅎㅎ 내부인테리어도 심플하고 좋아요.


또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좋았어요.






맛있는 음식을 수다와 함께 먹고 나왔는데 들어갈때 못 봤던 사진찍는곳도 있네요.




찍고싶었니만 피부가 찢길듯한 날씨기때문에 ㅋㅋㅋ 그냥 다음에 하기로 하고 얼렁 차안으로...


돌아가는 길은 일요일 저녁이라 한산하고 좋았어요. 좋은 음악과 좋은 온도!


이런게 살아가는 행복이 아닐까 싶네요.


또 좋은곳이나 맛있는곳을 가게되면 하나씩 하나씩 천천히 주절주절 ㅋㅋ 적어볼께요.


아참!! 달빛식당 연락처는 031-591-0732


주소는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1112번길 21 로 되어있느니 네비찍고 사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 네이버 정보입니다.


내년에도 역시 로또 1등을 꿈꾸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