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거겠지?/기분좋게 먹은곳들

[좋은카페]분위기 좋은 오포카페 오라운트 카페

[좋은카페]분위기 좋은 오포카페 오라운트 카페



2018. 11. 05 기준


오포를가면 가끔 들리는 오라운트 까페에 왔어요.

오늘 목적은 노트북과 함께 셀프사진 정리 및 보정

예비 신부님과 같이 방문했어요.^^

오라운트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9시 

(주말 오후10시 공휴일 포함)

주차장 무지큼

연락처 031-762-3793

올때마다 느끼지만 무지커요.

크기가 압도적이고 물류창고를 리모델링 했다고 하네요.

입구 모습들을인데 심플하고 넓어서 확트인 느낌이 좋네요.

밥을먹고 넘오온 시간이 오후 3시정도 됐는데 예전과 다르게 손님들이 꾀 있네요.

천장이 2층까지 뚫려있어서 확트인 느낌과 함께 시원해요.

1층 중간에 주문하는곳과 커피 추출하는 곳이  있어 개방감이 너무 좋네요.

내부 테이블이 꽉 찼을때 앉을수 있도록 여기저기 나무 테이블과 시멘트로 된 좌석들이 많아요.

이곳은 커피도 맛있지만 빵또한 맛있어요.

세상은 정말 맛있는게 너무 많답니다.

사진을 담지 못했지만 빵 종류와 조각케익 다양한 메뉴들이 많아요.

저희는 훗카이도 크림....(이름 정확히 기억이...) 랑 크로와상 이렇게 두개골랐어요.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빵과 함께 입에 들어가는순간 사르르 너무 맛있네요.

참..여긴 진동벨이 없고 이름을 불러주네요. 공간이 너무 커서 주변에서 구경하다가 받아서

좌석으로 가는걸 추천해요.

저 네모난빵이 훗카이도....무슨 빵인데 꼭 드셔보세요.

저희는 넓은 6인 테이블을 골라 앉았는데 작업을 할수있는 환경과 조성이 너무 잘 되어있어요.

커피맛은 고소했고 적절한 온도와 적절한 음악소리 그리고 적적할 소음들...

재방문 하게 만드는 공간이예요.

아 그리고 2층 사진은 나중에 찍을경우 추가로 올릴께요.

2층은 노키즈존으로 누울수있는곳도 마련되어있답니다.

카페 이름이 Oround인데 장소검색시 오라운트라고 나오네요.

어떤게 맞는지 모르지만 궁금하다면 직원께 문의해보는게 좋을꺼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