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거겠지?/기분좋게 먹은곳들

[좋은맛집] 갈매기살이 맛있는 오포맛집 늘참 숯불구이

[좋은맛집] 갈매기살이 맛있는 오포맛집 늘참 숯불구이



2018. 11. 05 기준


갈매기살이 생각나면 가는곳 오포맛집

늘참 숯불구이 집을 갔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예비신부님이

저녁을 먹지않아 점심으로 찾아왔죠

지도 참고하시구요.

LPG주유소가 있는데 그사잇길로 들어가셔야 해요.

회전 교차로라서 잘 보셔야 한답니다.

늘참 숯불구이

연중무휴 / 점심메뉴 가능

연락처 031-767-9219

음식점앞 주차가능


주차장에 주차하면 위같은 입구가 보입니다.

주차공간은 꾀 넓어요.

위와같은 곳을 지나 입구로 들어섭니다.

비닐하우스 같은 공간과 안쪽에 공간이 분리되어있습니다.

위사진은 비닐하우스 같은 좌석!!

콩나물국 시원하고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처음에는 기본반찬을 가져다 주십니다.

기본 상차림 구성은 양파 절인 소스, 샐러드(블루베리소스), 깻잎과 고추장아찌, 콩나물무침, 통마늘, 쌈장, 소금, 상추 등등 대충 이렇네요.

저는 안쪽에서 고기굽기를 시작합니다.!! 배고파 죽겠네요.

좌석이 꾀나 많죠? 여럿이 와도 좋을듯 하네요.

위 사진처럼  셀프코너가 마련되어있어요.

부족한것과 필요로하는 반찬들을 더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히힛~

저희는 통갈매기살 삽겹살 반반씩으로 주문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이런 술이 생각나는 분위기 너무 좋네요.

삼겹살과 통갈매기살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데 금방나왔어요.

저희가 어중간한 시간에 와서 사람도 많지않고 금방나왔는데

저녁시간은 사람이 꾀많아요.

얼리지 않은 생고기들인데 기분 너무 좋네요.^^

숯이 나오자마자 통갈매기살을 먼저 올려 구웠어요.

열이 좋아서 잘 익고 기름도 떨어져서 단백하고 맛있어요.

음식이 되어가는과정..................

이렇게 적당한 크기로 잘라 짱아찌와 깨잎과 같이 먹음 끝장이죠!!

갈매기살로 가볍게 먹고 삼겹살 시작이예요.^^

예비 신부님이 요즘 다이어트라 이정도의 양에 충분했어요.

여긴 김치국도 그렇고 김치말이 국수가 진짜 꿀맛이예요.

돼지 왕갈비를 추가로 시켜서 국수랑 먹음 진짜 환상 조합인데

말씀드렸듯이 다이어트로 인해 갈비는 이번에 패스!!

꿀팁이 있다면 김치말이 국수1개를 시켜서 나눠달라고 부탁드렸어요.

그래도 꾀 양이 많죠??


가끔 오는곳인데 매번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좋고

맛있게 먹고갑니다.


오포가면 들리는 오라운트 카페가 있어요.

오파운트카페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