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거겠지?/지식정보

[후기] 제주 스타렌터카 이용후기

[후기] 제주 스타렌터카 이용후기



2018. 10. 17 기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스타 렌트가 이용후기를 적어보려 해요.

요즘 가을가을 날씨 너무 좋죠?? 

저희는 100% 셀프  스냅사진을 찍으러 제주도로 2박 3일 떠났어요.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셀프로 해서 사진촬영 준비를 했답니다.

무엇보다 저의 예비신부님이 많은 준비를 해주셔서 순조롭게 마무리 되었네요.


예비신부님의 준비과정 보기 - 부케, 부토니에 만들기

예비신부님의 준비과정 보기 - 부케, 부토니에 만들기 2

예비신부님의 준비과정 보기 - 폼포드 피켓 만들기

예비신부님의 준비과정 보기 - 아크릴 피켓 만들기

위에 링크했어요. 참고하세요.


지난번에도 제주 스타 렌터카를 이용했는데 무척 마음에 들어서 다시 예약했답니다.



1. 예약

일단 저는 앱설치를 통해 일자 시간을 예약했구요.

신청한 후에는 전화연락이 와서 가격이랑 간단한 상담을 통해 예약을 진행했어요.

진행한 후에는 카톡으로 간단한 정보와 안내사항와 함께 길안내 링크도 같이 메세지로 전달되요.

위치안내 링크 바로가기: http://m.jejustar.co.kr/map/view

위의 링크를 통해서 제주 스타 렌터카 버스까지 위치를 보실수 있어요.

동영상까지 있네요.^^

예약후에는 앱에서 진행상황을 아래 사진과 같이 보실수있어요.



제가 가격부분은 보이지 않게 사진을 올렸는데

블로그에 가격을 올려도 되는지 여부를 잘 몰라서 일단 가려서 올렸어요.



2. 인수

공항에 내려보니 가을날씨 정말 좋네요.

이번에는 셀프촬영을 목적으로 왔지만 다음에는 꼭 가을여행으로 다시 와야겠어요.

아무튼 공항에서 위 링크의 위치로 가면 버스들이 줄줄이 서있어요.

느낌인지는 모르지만 제주 스타 렌터카 버스가 제일 큰거같네요.

기사분도 친절하시고 저희는 4명밖에 타지않은상태로

드디어 도착했어요.

도착해서 이렇게 번호표가 보이네요.

응대를 해주시는 직원분에 안내에 따라 번호표 뽑고 10분정도 기다렸어요.

위에 순번대기표 뒤에 손님얼굴을 스티커로 가린줄알고 한참봤는데

전 가린 기억이 없거든요. ㅋㅋ

알고보니 별뚱이 캐릭터가 절묘하게 가려주고 있네요. ㅋㅋㅋ


기다리는동안 내부도 찍었어요.

스낵바 코너도 있고 출출했지만 저희는 저녁을 더맛있게 먹기위해 참았어요. ㅋㅋ


신청하는동안 뒷모습이 찍혔네요. 히힛^^

지난번에는 아반데를 빌렸는데 이번에는 셀프웨딩으로 인해 편리성과

차량 내부에서 옷갈아입을것을 생각하여 레이를 빌렸네요.

이후 사진은 없지만 완전면책으로 인해 타이어 찢어짐 외에는 신경안써도 되니

마음도 안정되고 좋았어요.

아 그리고 반납할때 주유량이 인수할때보다 많을경우 일정 부분 환불해준다고하네요.

2번째 이용하지만 친절하고 기분좋게 후기 남깁니다.


아래는 스타렌터카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제주스타렌터카 홈페이지 : http://jejustar.co.kr/


저는 이제 달1037편션으로 이동합니다.

달 1037펜션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