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거겠지?/지식정보

[후기] 와이즐리 면도기

[후기] 와이즐리 면도기




2018. 07. 13 기준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이스북과 인스타에 자주 보실법한 면도기


"와이즐리" 면도기 후기예요.


저는 다행이 털이 많이 않아 자주 날을 바꾸지 않아도 되는 


유전자를 지녔죠!


친구중에는 제모를 자주 하는 친구도 있는데...


비용도 만만치 않고 또 자주? 해줘야 하더라구요.


아무튼 저는 손면도기를 하나 사면 반년은 대충 쓰는거같아서


큰 지출은 없답니다. 하지만 한번살때 꾀 비싸더라구요! 그쵸?


그런데 고맙게도 와이즐리 광고를 보고 한번 구매해봤어요.


왜냐하면 무지 싸더라구요. ㅎㅎ


광고글도 아니고 그냥 면도기 산거 자랑하는거예요.


누군가 구매하실때 그냥 한번 보고 사면


좋잖아요? ㅎㅎ


일단 여기 사이즈 주소구요.


와이즐리 : https://www.wiselyshave.com/


여기서 관련 글 한번보시고 구매가능해요.


면도기 1개와 교체 날 1개 해서 8,900원이네요.


저렴해요. 거기다 무료배송!!


그리고 리필 교체 날 4개 9,600원


타사 회사 브랜드에  비해 무지싸요.



택배가 이렇게 도착해요.


반대쪽에 송장 붙어있구요.



안에열면 설명서 1장이랑 박스가 있네요.


ㅇㅇㅈㄹ 한참 생각했네요. ㅎㅎ


바보같이 회사이름인데....



그리고 열면 보증서와 면도기(날이 1개끼워져있고) 리필 1개


총 2개가 되는거죠!



창업자들이 보내는 편지라고 하네요.



이렇게 품질보증서도 있어요.



면도기 느낌은 대충 이렇구요.



살짝 가까이!!



더 가까이!!! ㅎㅎㅎ


아직 사용은 안해봤지만 그립감은 일단 좋고


만족할꺼같네요.


저렴하게 판매하고 열심히 하는 회사모습이


보기 좋네요.^^ 번창하세요,


날씨가 많이 덥고 습하네요. 모두 몸관리 잘하시고


불쾌지수가 많아지는 만큼


조심하셔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