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자가 좋은건가??/Tool

[Chrome] 크롬 피그 툴박스(Pig Toolbox)

크롬 피그 툴박스(Pig Toolbox)



17.12.14. 기준

웹상에 소스를 복사해서 쓴다던가 할때 마우스 오른쪽이 막히신 경우가 많죠??


개발자 분들이나 혹은 블로그 내용을 참고할때 많이 쓰실텐데 다들 아시는 툴이라 생각해요. ㅎㅎ


크롬 피그 툴박스(Pig Toolbox) 인데요.


에전에는 검색했을때 나왔는데 업데이트 후에는 목록에 나오지가 않네요.


이유는 크롬이 45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NPAPI 플러그인을 전면 사용 중지를 선언했는데 


pig toolbox 역시 NPAPI 플러그인을 이용하는 확장 프로그램이라 검색 결과에 노출되지 않는 것입니다.


라고 줍줍으로 정보를 들었습니다. 그럼 이제~~


설치방법을 알려드릴께요. 간단합니다.


여기 클릭해 주세요.







그럼 위와같은 사진이 뜨죠?


저는 이미 설치를 했기때문에 초록색 버튼으로 CHROME에 추가되었다고 나오는데 


설치안하셨다면 파란색 버튼으로 CHROME에서 사용가능 이렇게 써있을꺼예요.


클릭해서 설치하면 끝!!




그럼 위와같이 메뉴들이 나오고 우클릭 막힘 풀기 메뉴 보이시죠?


단축키도 있어요!! 그리고 그외에도 다른 기능들이 많네요.


물론 저는 거의 우클릭 풀기 기능만 사용하고 있답니다. ㅎㅎ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