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자가 좋은건가??/Tool

[Chrome] Lightshot Tool

Lightshot Tool



17.12.28. 기준


벌써 2017년의 마지막주 입니다. 어느덧 2017년도 3일밖에 안남았네요.


어느덧 벌써 내나이가....ㅠㅠ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을 곱씹으며 살고있답니다.


비트코인이 이슈인 요즘 많이 수익을 보신분도 있으실꺼구.


많이 잃어서 몸과 마음이 불편하신분들도 많으실꺼같네요.


전 적당히 잃었답니다. ㅎㅎ 모두 마무리 잘하세요. 


오늘 소개할 크롬의 툴 라이트샷!! 입니다.


지금과 같이 블로그를 할때나 스크린샷이 필요한 경우 그림판에 복사하시는분도 계실꺼구


다른 스크린샷 툴을 쓰시는 분도 많으 실텐데요.


요즘 크롬 브라우져 많이 쓰시잖아요?? 그래서 크룸 툴로 간편하게 사용하실수 있는 툴이있답니다.


일단 여기 아래 링크 클릭.


https://chrome.google.com/webstore/search/Lightshot?utm_source=chrome-ntp-icon



저 같은 경우는 설치를 해서 저렇게 초록 버특으로 뜨지만 설치 안하신분들은 아래 버튼처럼 파란색이구요.


설치를 하게 된다면 저렇게 초록버튼으로 뜬답니다.


평가하기 곧 설치를 했으니 평가해달라는 말이겠죵??



그럼 위쪽 화살표 모양에 보라색 펜같은거 보이시죠?


저걸 딱 누르면 스크린샷을 할수있는 환경이 만들어 진답니다. ㅎㅎ



저렇게 어둑어둑한 화면이 보여지고 영역 선택이란 글씨가 보이실껍니다.



그리고 원하는 영역을 드래그 해보시면 저렇게 점선들과 버튼들이 나오네요.


영역설택된 상태에서 세로줄은 사각형툴이나 화살표, 펜, 형광펜 기능, 텍스트도 넣을수 있어요.


그리고 가로줄은 sns업로드와 구글에서 비슷한 이미지 찾기 등등 기능들이 있어요.


전 주로 저장기능을 쓰고 있답니다. 바로바로 선택해서 저장할수 있는 기능이 편하답니다.


설치해서 사용해 보시면 아 이거구나 하고 간편하게 사용하실수 있어요.


특별히 궁금증은 안드시리라 생각되지만 궁금하시거나


저한테 달달한 욕을 해주시고 싶은분은 댓을 달아주세요. ㅎㅎ


그럼 2017년 잘 마무리 하시고 좋은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