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거겠지?/지식정보

[앱소개] 불편함 앱 소개

[앱소개] 불편함 앱 소개



2018. 12. 03 기준


안녕하세요.

오늘은 App하나를 소개하려해요.

하루에 한 주제로 불편함에 대해 글을쓰는 앱입니다.

앱 이름은 "불편함"

감이 딱 오시죠??

저는 안드로이드라서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았구요.

아이폰의 앱스토어는 확인을 못했네요.

일단 다운받으러!!

'불편함 - 불편을 파는 새로운 경험.' 링크


오늘의 주제는 KT관련 주제네요.

글 하나쓸때 100원씩 주네요.

그리고 공감하트를 1개씩 받을때마다 10원씩!!

지급해주고 있어요.

한달이면 3000원 고정으로 받고 커피먹어야징!!



만약에 글 쓰기 한번 더 누르면

하루에 한번만 가능하다는 메세지가 나와요. ㅋㅋ

저처럼 여러번 적립하려고 눌러보시는 분들이 있겠죠??

저는 3일간 300원 + 하트 공감 7개를 받아서

370원 벌었어요!!


위 사진처럼 편의점 상품권도 바꿔쓸수 있어서 좋네요.

앱이 심플하고 직관적이라 좋네요.


마지막으로 매거진 같은 카테고리가 있는데 볼거리도 많고

공감 가는 내용들이 많아요.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