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거겠지?/지식정보

[후기] 레트로 게임기

[후기] 레트로 게임기


 

 

2020. 01. 10 기준

 

간만에 블로그를 써보네요. ㅋㅋ

지인 집들이겸 방문했는데 똭 게임기가 있네요.

어렸을적 그렇게 하고 싶던 게임기!!

요즘 중국에서 월광보합? 요런 이름으로 나오더라구요

이 모델은 3000여종류 정도 되는 게임들이 있구요.

아주 좋은 그래픽의 게임들은 없더라구요.

찾아보니 최근 게임들이 들어있는 게임기는

좀 비싼편이구요~ 20만원정도??

제가 해봤던건 5~8만원대의 모델이었어요

예전 게임들의 화면을 볼때마다 새록새록 기억이 떠오르네요.

시간 순삭이네요.ㅋㅋ

오랜만에 철권도 해보고~~ 철권 조금 예전 게임이긴 하지만 친구들끼리 하는데는

무척 재미지네요~~ ㅋㅋ 그래픽도 이정도면 좋은 편이구요.

재믹스에 있던 서커스도 하고 하나하나 해보면서 옛생각에 추억 돋네요. ㅋㅋ

일단 패드도2개 2인용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오락실처럼 스틱으로 되어있어 컨트롤 하기도 편하네요. 쿄쿄

1인용 패드 안에 pc처럼 게임기가 내장되어 있는 형태랍니다.

하나 가지고 싶네요 ㅋㅋㅋ

한글판 월광보합 9D 판도라박스 3D게임 3188가지 분리형 가정용 레트로 오락실 고전게임, 1세트, 1.월광보합1인용+게임패드1개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