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거겠지?/지식정보

[로또] 나눔로또에서 동행복권으로 변경

[로또] 나눔로또에서 동행복권으로 변경



2018. 12. 03 기준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또의 복권수탁사업자변경으로 

안내할 사항이 있어서 포스팅을 해요.

앞으로 이름이 동행복권 이라고 하네요.

사진:동행복권


기존 로또와 연금복권 추첨 방송사와 시간도 달라진답니다.

앞으로 5년 동안로또와 연금복권, 인쇄복권, 전자복권 등 수탁업무를 받게 됐다고 하네요.

아!! 그리고 당첨 방송국과 시간데도 바뀐다고 합니다.

사진:동행복권


SBS에서 MBC로 바뀌는데 

12월8일 예정된 제836회차 로또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8시45분에 MBC에서 

추첨 생방송이 진행된다고 공지가 나왔네요.

연금복권의 경우 오는 12월5일 제388회차부터 

SBS플러스에서 MBC드라마로 바뀌게 되고 매주 수요일 오후 7시30분 생방송 추첨한다고 합니다.

판매 마감시간은 토요일 8시로 동일하고 놀라운 사실은 온라인 구매도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복권은 돈주고 사는맛이 좋은데 ㅋㅋ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도 구매할수 있도록 준비가 된상태이고 

회차 당 판매액의 5%만 온라인으로 판매된다고하는데 좋은 제안 인것같네요. 

성인만 구입할 수 있으며 1회 구매한도도 5000원으로 제한된다고 합니다.

동행복권 링크 걸어놨어요!!


감사합니다.